피그, 모바일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 글로벌 버전 출시
피그, 모바일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 글로벌 버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어디서나 함께' 시리즈 20주년 기념작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피그는 10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포워드웍스가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이하 토로와 친구들)'을 안드로이드OS 및 iOS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버전(일본, 중국 제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로와 친구들은 국내외 게임 마니아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타이틀 '어디서나 함께'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으로, 사람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진 고양이 '토로'가 주인공인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3매치 퍼즐 플레이를 비롯해 게임의 배경인 온천 마을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원작인 어디서든 함께 시리즈와 같이 자신만의 캐릭터에 단어 학습 및 대화가 가능하다.

피그는 토로와 친구들 론칭을 기념해 게임 플레이 시 적용할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선물하며, 게임 플레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그는 라인게임즈의 100% 자회사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비롯해 모바일게임 컨설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에서 모바일 RPG '라스트 오리진'의 서비스 및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 서비스에 앞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