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올레tv서 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생중계
KT, 시즌·올레tv서 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25일 가수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다니티스트'를 시즌(Seezn)과 올레 tv에서 국내 단독으로 생중계 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니티스트'는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년을 맞아 세계의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25일 저녁 9시에 개최하는 언택트 팬미팅이다. 강다니엘의 공식 팬클럽 이름 '다니티'에 영어의 접미사 '-ist'를 더해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침체된 오프라인 공연 시장과 K-팝 콘텐츠의 부활을 위해 마련된 이번 팬미팅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각 국가의 현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과 IPTV 서비스 올레 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14일부터 공연 당일인 25일까지 시즌과 올레 tv에서 2만5000원에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구매한 고객은 팬미팅과 공연을 생중계로 시청하며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고 8월 말에 제공될 공연 실황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VOD 서비스는 올레 tv와 시즌을 연결하면 TV와 스마트폰으로 모두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어 집안에서는 올레 tv 대화면으로, 실외나 이동 중에는 시즌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14일부터 시즌 앱과 올레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담당은 "이번에 제공할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생중계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공연 시장과 K-콘텐츠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국가별 대표 동영상 플랫폼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언택트 프로젝트"라며 "생생한 공연 현장을 안방과 손 안까지 안정적으로 전달하며,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가 25일 가수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다니티스트)'를 시즌(Seezn)과 올레 tv에서 국내 단독으로 생중계 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T)
KT가 25일 가수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다니티스트)'를 시즌(Seezn)과 올레 tv에서 국내 단독으로 생중계 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T)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