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BMW 코리아,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 클래스, 3시리즈 클래스, 브랜드 클래스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 구성
(사진= BMW코리아)
(사진= BMW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 코리아가 15일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올해 첫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THE3DAY)'를 개최한다. 

9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뉴 3시리즈는 '진정한 운전의 즐거움(Sheer Driving Pleasure)'을 추구하는 BMW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모델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효율성, 그리고 첨단 편의사양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뉴 3시리즈의 라인업 완성을 기념하는 한편,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통해 뉴 3시리즈가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DNA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코리아는 작년에 320d와 330i, 그리고 M340i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 3시리즈 투어링과 330e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뉴 3시리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데이에서는 트랙 주행 및 맞춤형 드라이빙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다이나믹 클래스를 통해 뉴 3시리즈가 선사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BMW의 역사, 서브 브랜드, 프로덕트 등에 대해 소개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통해 BMW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이수 수료증 및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BMW 코리아는 코로나19의 여전한 재확산 위험 속에 시설 및 차량 방역, 사회적 거리두기 등 참가자 안전 보장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다.

한편, 뉴 3시리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데이는 15일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BMW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일반고객은 매월 초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