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임직원 '비대면' 물품기증
SPC그룹 임직원 '비대면' 물품기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임직원들이 서울 서초구 SPC그룹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물품기증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SPC그룹)
SPC그룹 임직원들이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SPC그룹은 8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임직원 물품기증 캠페인'을 연다고 8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의 '2020 응원해요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0 응원해요 캠페인은 나눔 실천 방법을 소개해 전 국민의 일상 속 나눔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임직원이 온라인으로 기증을 접수하고 지정된 장소에 물품을 두면 수거해가는 방식이다. 온라인 접수 시 기증하는 물건에 대한 사연이나 물건을 받는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캠페인을 통해 기증된 물품은 장애인 일자리 지원 기관인 '굿윌스토어', 저소득 한부모가정과 보육 아동 및 청소년 지원단체인 '도담하우스', '상록보육원'에 전달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전달되는 물품들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지원방향을 꾸준히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