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9일 재고품 3차 판매
신라면세점, 9일 재고품 3차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9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하는 3차 면세 재고상품.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9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하는 3차 면세 재고상품.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이 9일 재고상품을 3차 판매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25일과 7월2일 두 차례에 걸쳐 2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600종을 판매한 바 있다. 

8일 신라면세점은 자체 여행상품 중개 사이트 신라트립을 통해 9일 오후 2시부터 로에베, 브라이틀링, 프레드릭콘스탄트, 스와로브스키 등 4개 브랜드 상품 124종을 면세점 정상가보다 최대 40% 싸게 판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하며 재고상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면세 재고상품은 1·2차와 동일하게 신라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라트립 메뉴 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으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에 판매하는 모든 재고 상품에 대해 신라인터넷면세점 명의의 자체 보증서를 발급하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환불도 가능하다. 단, 교환은 동일 상품 재고가 있을 경우 가능하며 품절일 경우 반품만 가능하다. 사후서비스(AS)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센터 1:1 게시판 접수 후 외부 AS업체를 통해 유상으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