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개장 전 주요공시
7월 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7월 7일 장 마감 후 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지엠비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국내외 완성차 업체 휴무로 인한 판매시장 변화에 따른 조업일정 조정을 위해 Spool-Valve 외 자동차부품 생산중단을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생산중단일자는 7월 10,17,24,31일 등 총 4일이다.

삼성물산은 반포아파트(제3주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과 반포아파트(제3주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수주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8087억원으로 최근매출액 대비 2.63%규모다.

아주캐피탈은 3000억원 규모의 단기차입금 증가를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아주캐피탈은 "안정적 운영자금 조달을 위한 차입한도 확보를 위함"이라고 말했다.

한국콜마는 내용물 용기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7일 공시했다. 한국콜마는 "다양한 화장료에 대해 특허 용기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기내식 사업 및 기내면세품 판매사업의 양도와 관련해 한앤컴퍼니에 배타적 협상권을 부여했다고 7일 공시했다. 

대한항공은 "본건 거래 관련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한앤컴퍼니와 협의할 예정이며, 향후 구체적인 결정 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공시하겠다"고 밝혔다.

◆코스닥시장

서희건설은 용인보평역 지역주택조합이 국민은행에 진 채무 3080억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78.09%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4년2월23일까지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7일 상신전자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공시시한은 8일 오후6시까지다.

수성은 14억9999만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에이팩트는 이경훈 사외이사가 중도퇴임했다고 7일 공시했다.

에스아이리소스는 팔금12호태양광발전소와 998kw 태양광발전소 건설공사 관련 계약을 해지하기로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에스아이리소스는 "한전과 기술적 연계 불가능으로 인한 사업불확실 및 매각으로 계약 의무 불가능에 따른 계약 해지"라고 설명했다.

에스아이리소스는 같은 이유로 팔금11호태양광발전소, 팔금10호태양광발전소와의 계약도 해지하기로 결정됐다고 추가공시했다.

알테오젠은 무상증자에 따른 신주배정을 위한 주주확정을 위해 7월27일부터 31일까지 주주명부를 폐쇄키로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구절초 추출물을 포함하는 조성물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구절초 추출물을 부원료로 포함하는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 제품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