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보, 삼성카드와 '휴대폰파손보험' 판매
에이스손보, 삼성카드와 '휴대폰파손보험'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가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을 통해 휴대폰파손보험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휴대폰파손보험은 이동통신단말기가 파손 및 침수, 화재 등으로 인해 수리·교체가 필요하거나 피싱·해킹 등 금융사기로 인해 금전적 손해가 발생할 경우 보험약관에 따른 한도내에서 실제 손해액을 보상해주는 상품이다.

새 휴대폰을 살 때만 들 수 있는 것이 아니라 2017년 1월이후 출시된 휴대폰이라면 이미 사용 중이어도 가입이 가능하다.

의무약정 기간 없이 1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으며 파손의 경우 계약체결일 기준 30일 이후부터 피싱과 해킹 등 금융사기는 계약체결 당일부터 보상이 가능하다.

휴대폰 파손은 1회 30만원 한도로 연 2회,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하고 피싱 및 해킹 등 금융사기는 최대 50만원 한도내에서 보장한다.

보험료는 삼성, LG휴대폰의 경우 월납 4900원 혹은 연납 5만8200원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아이폰은 월납 4200원 또는 연납 4만9900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에드워드 러(Edward Ler)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휴대폰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물리적 파손이나 피싱·해킹 등의 위험에 대비한 적정한 보장이 필요하다"며 "이번에 판매되는 에이스손해보험의 휴대폰파손보험은 삼성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