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
[이벤트] 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하나은행은 무료 카셰어링 업체 뿅카와 제휴해 차량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더카 X 뿅카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카셰어링은 차량을 예약하고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주차장에서 차를 빌린 후 반납하는 서비스다. 원더카는 하나은행의 오토금융 상품 및 서비스의 독자 브랜드다. 뿅카GO는 카셰어링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한 플랫폼으로 차량 기업 광고를 통해 무료로 카셰어링을 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4월 말까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하나은행 원더카 광고가 부착된 차량 90대에 한해 1회 최장 3일까지 이용료가 무료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 발생되는 유류비 및 보험료는 본인 부담이다.

또 오는 15일부터 이벤트 종료 시까지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더카 X 뿅카GO'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최초 1회에 한해 뿅카GO 적립금 2만원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가치키움 사회적 협동조합, 살림의료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등 차량이 필요한 복지센터 및 단체에는 총 15대 차량의 이용료를 장기로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보험료 및 유류비 일부도 특별 지원한다.

하나은행 영업지원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취업이 어려워진 청년들과 차량이 필요한 기관 및 단체에 차량 무상 서비스 지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