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 제네시스 G80 경품 행사
KTB투자증권, 제네시스 G80 경품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B투자증권)
(사진=KTB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KTB투자증권은 7월1일부터 제네시스 G8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제휴은행에서 개설된 주식 및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보유 고객이 대상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매매금액, 계좌잔고 및 신용대출 금액에 따라 G80 추첨권을 지급한다.

상장주식과 한국장외주식시장(K-OTC), 코넥스,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거래대금을 합산해 1억원 당 추첨권 1매가 지급된다. 단 주식워런트증권(ELW) 거래 대금은 제외다. 또한 예수금, 환매조건부채권(RP), 채권 CMA, 주식 및 신용대출(신용, 대출잔고) 100만원당 추첨권 1매도 제공한다.

'KTB스마트클럽' 가입고객에게는 추첨권을 2배로 지급하고 신용대출 이자율 연 3.99%(최장 3년), 전문가 주식 추천 서비스, 세무상담, 상조물품 등의 서비스도 지원한다.

7월 한달 간 스마트클럽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타사주식 입고금액에 따라 6개월간 신용대출 이자율 최대 1%p 추가 금리할인 혜택(최대 연 2.99%) 등이 제공된다.

경품 추천은 오는 12월 중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KTB투자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빙고스마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