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OHHC 참가팀 모집
동아오츠카, OHHC 참가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0세대 상대로 오로나민C 알리려 '하스스톤' 리그 기획
동아오츠카가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 1 참가팀을 모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 1 참가팀을 모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동아오츠카가 이(e)스포츠리그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 참가팀을 모집한다. '하스스톤'은 미국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3명이 팀을 꾸려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오는 6일 23시59분까지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배틀넷'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OHHC는 7월부터 11월까지 두 시즌이 예정돼 있으며 총상금은 5000만원이다. 첫 대회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열린다.

경기 방식은 3:3 팀 단위 토너먼트로 라운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이어 출전하는 방식이다. 한 시즌당 각각 2번 아마추어, 프로 매치가 열리며 팀 포인트를 집계해 상위 4개 팀이 '플레이오프'에서 맞붙는다. 각 시즌 우승, 준우승 팀은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해 승부를 펼친다. OHHC는 그랜드 파이널뿐만 아니라 프로매치, 플레이오프에서도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송대훈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담당자는 "오로나민C가 1020세대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OHHC가 생기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