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얼굴 송가인, 소비자와 '비대면' 소통
르까프 얼굴 송가인, 소비자와 '비대면'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앤액트, 랜선 팬사인회 당첨자 30명에게 사인 영상·액자 선물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모델인 가수 송가인의 랜선 팬사인회 영상 중 한 장면. (사진=디앤액트)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모델인 가수 송가인의 랜선 팬사인회 영상 중 한 장면. (사진=디앤액트)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디앤액트(옛 화승)가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모델인 가수 송가인과 소비자들의 '비대면 만남'을 주선했다. 1일 디앤액트는 르까프에서 전날 송가인 랜선 팬사인회 당첨자 30명에게 영상과 액자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디앤액트에 따르면, 팬사인회 영상은 송가인이 직접 당첨자들을 위해 서명하는 모습이 담겼다. 세상에 하나뿐인 송가인 사인 영상을 만든 것이다. 

송가인 랜선 팬사인회는 지난 4월17일부터 5월31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 기간 르까프 한지 폴로 세트나 르까프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자 중 당첨된 30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송가인이 르까프 한지 폴로티셔츠를 입고 한 명씩 당첨자 이름을 부르는 영상은 문자메시지로 전달됐다. 송가인 서명 액자는 우편으로 보내졌다. 

송가인은 영상을 통해 "힘든 시기인 만큼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면서 소비자들을 응원했다. 르까프 쪽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랜선 팬사인회를 계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하며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꾸준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