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폴더버거' 공개
롯데리아 '폴더버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전 '버거 접습니다' 포스터로 온오프라인서 화제
롯데리아에서 1일부터 맛볼 수 있는 '폴더버거' (사진=롯데GRS) 
롯데리아에서 1일부터 맛볼 수 있는 '폴더버거' (사진=롯데GRS)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외식기업 롯데지알에스(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에서 1일 '폴더버거'를 선보였다. 이 제품에 대해 롯데GRS는 "지난 6월, '7월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란 포스터 문구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추측과 화제를 일으켰다"고 설명했다. 

롯데GRS는 폴더버거의 특징으로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을 꼽았다. 기존 버거와 다른 형태로 차별화시켰다는 것. 

폴더버거는 '비프'와 '핫치킨'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폴더버거 비프는 '단짠'(달고 짠맛) 소스와 모차렐라치즈로 맛을 냈고, 폴더버거 핫치킨은 '매콤달콤' 소스에 매운 핫치킨 토핑을 더했다. 1개당 가격은 각각 5700원이다. 

롯데리아에선 7월 한 달간 폴더버거 세트 구매자를 상대로 경품 당첨권 증정 행사를 연다. 준비한 경품은 1등 폴더블폰(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40명), 3등 에어팟 프로(40명) 등이다. 7월5일 '오! 잇츠데이'엔 롯데잇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폴더버거 세트를 33% 할인가격인 5000원에 판다. 

롯데리아 쪽은 "앞으로도 재미있고 남다른(유니크)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면서, "폴더버거는 롯데잇츠 앱을 통하여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