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장마철·휴가철 '차량 공기 케어 서비스' 실시
현대차, 장마철·휴가철 '차량 공기 케어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실내 항균 및 탈취 가능한 케어포그 무상 서비스 제공
(사진= 현대자동차)
(사진= 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간은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이다.  

29일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로 높아진 공기 질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여름 장마철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차량 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고객에게 실내 항균 및 공기 정화를 통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는 차량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친환경 성분의 연무 분사로 차량 내 항균 및 탈취가 가능한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 지원 서비스, 각종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헤파(HEPA)급 에어컨∙히터 필터 15% 할인 서비스 등 2가지로 구성된다.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블루핸즈 입고 전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에서 케어포그 무상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서비스는 전국 블루핸즈에서 제공될 예정이며, 대상 차종은 현대차 승용 및 RV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영 서비스센터 및 상용 전담 블루핸즈 제외, 상용차 제외)

현대차 관계자는 "여름철, 코로나19로 인해 차량 실내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