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 7월 분양
시티건설,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 7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동구 율암동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 조감도. (사진= 시티건설)
대구 동구 율암동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 조감도. (사진= 시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시티건설이 오는 7월 대구 동구 율암동에서 안심뉴타운 첫 분양단지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안심뉴타운 도시개발구역 B2블럭에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16층 전용 59~84㎡·총 431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전용 84㎡·191세대가 일반분양되며, 전용 59㎡·240세대는 민간임대로 분양된다.

단지는 대구 안심뉴타운에서 처음 분양되는 아파트다. 대구지하철 1호선 신기역이 인접해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대구 1호선은 안심~하양 복선전철 사업이 지난해 착공에 돌입하며 향후 교통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와 가깝다.

코스트코를 비롯한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등의 대형유통시설들과 가깝고, 반야월시장과도 인접하다. 인근 휴노믹시티(예정), 신서혁신도시 등과도 가까우며 도보권에 상업지구가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안심뉴타운은 첨단정보통신기술(ICT)과 스마트도시기반시설을 구축해 시민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도시가 되는 것이 목표다. 이와 함께 안심뉴타운 내에는 대형유통시설을 비롯해 상업·문화시설, 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조성되며,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오는 8월 분양권 전매 제한 규제가 적용되기 전 분양으로 아파트 계약 후 1년 뒤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동호동 일원에 마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