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신한데이' 개최
신한카드,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신한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사진=서울파이낸스DB)
신한카드 (사진=서울파이낸스DB)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카드는 매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데이(Day)'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기간 내 열린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침체된 내수경제 회복을 위해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종을 대상으로 '착한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등에서 신한데이 행사 응모 후 음식점, 국내 숙박 및 여행사, 헤어샵 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3000명을 추첨해 최대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에서는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무이자 서비스를 신청하면 행사 기간 동안 해당 가맹점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 올댓쇼핑 내 '소중한 보따리'에서는 기획 상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1212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소중한 보따리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과 상생을 도모하는 전용관이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스타필드, 하이마트, 던킨도너츠 등의 가맹점에서 사은품 증정, 할인, 캐시백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여행을 준비중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1~3일 제주신화월드 객실 요금을 최대 78%까지 할인해준다. 또 다음달 1~19일 올댓쇼핑을 통해 홍익여행사의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100명에게 최대 1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신한데이 with 대한민국 동행세일' 혜택을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단, 법인·신한BC·기프트·선불카드는 제외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함께하는 이번 신한데이 행사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되는 동시에 내수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