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U+아이돌Live,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27일 오후 8시에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이 출연해 진행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이하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을 U+아이돌Live에서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재확산을 방지하고자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 인기 아티스트 7개팀이 출연한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DVD(10명), 펩시콜라(5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며 대규모 공연이 취소되고 있지만 이번 생중계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U+아이돌Live는 차별화된 언택트 공연 중계로 아이돌 팬들이 현장과 다름 없는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 개선에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