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너지효율 1등급 '대용량 제습기' 출시
신일, 에너지효율 1등급 '대용량 제습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으뜸효율 가전 구매비 환급' 적용 모델···하루 생수병 45개 분량 제습
신일 '대용량 제습기(23리터)' 신제품 연출이미지 (사진=신일)
신일 '대용량 제습기(23리터)' 신제품 연출이미지 (사진=신일)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강력한 제습으로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대용량 제습기(23리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일의 대용량 제습기(23리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용되는 모델이다. 최대 용량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1일 제습량은 23리터로, 생수병(500ml) 45개 분량인 습기를 빨아들이는 효과가 있어 실내 습기나 장마철 빨개 건조 시에도 유용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풍량은 강·약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연속 제습과 함께 최적의 습도를 찾아 주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도 갖췄다. 사용자는 30~80%까지 5% 단위로 희망 습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1시간부터 24시간까지 작동 시간도 설정 가능하다.

물통의 용량은 4리터로 물을 자주 비워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매번 물을 비워낼 필요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다. 여기에 물통이 가득 차면 만수 알림 표시등이 깜빡이며 동작을 멈추는 기능도 더했다.

제품 가동 시 발생하는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을 장착했으며, 생활먼지를 걸러주는 헤파필터도 탑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어디든 잘 어울리며, 해당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일의 '여름가전 로드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 및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