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7월 분양 예정
롯데건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7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사진=롯데건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7월 서울시 노원구 상계6구역(상계동 95-3번지 일원)을 재개발한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21~97㎡, 총 1163가구 규모로 공급되며, 이 중 721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단지는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일조권을 높였으며 판상형 위주로 단지를 구성해 조망과 통풍도 확보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내부 설계는 물론 아파트 외관에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롯데캐슬 3.0 특화 디자인'을 적용했다.  

교통환경은 뛰어난 편이다. 지하철 4호선 상계역과 당고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도보역세권 단지인데다 7호선 환승역인 노원역도 가깝다. 상계역과 왕십리역을 잇는 동북선 경전철(추진 중), 남양주 진접지구까지 이어지는 4호선 연장선(계획 중), GTX-C(계획 중)의 호재를 확보하고 있다. 덕암초와 신상계초, 상계제일중, 재현중, 재현고, 미래산업과학고 등 학교가 도보권 내에 있으며, 유명 학원들이 밀집된 중계동 학원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노원 문화의거리, 노원구청, 상계백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도 가까이 밀집돼 있다. 단지를 중심으로 좌우로 수락산과 불암산이 자리 잡고 있다.

롯데건설은 7월 중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