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입주민 대상 '고객만족 프로그램' 진행
삼성물산, 래미안 입주민 대상 '고객만족 프로그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미안 입주민들이 제작한 공기청정 화분. (사진=삼성물산)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래미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2005년부터 래미안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헤스티아'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도움마당과 배움마당, 나눔마당, 공감마당 등 4가지 서비스로 구성됐다.

도움마당은 에어컨·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 공감마당은 배움과 나눔마당의 특징을 결합해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활동으로 구성됐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피로도가 높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나눔의 시간이 마련됐다.

지난 19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래미안 베라힐즈에서는 20여명의 입주민들이 휴대용 손소독제 키링과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을 진행했으며, 각각 2개씩 만들어 하나는 입주고객들의 자녀가 사용하고 하나는 강동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에게 기부했다. 또 공기청정 화분도 2개를 제작해 절반을 독거노인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중 19개 래미안단지에 5200여명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헤스티아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