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움증권 'ETF 서핑'
[이벤트] 키움증권 'ETF 서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ETF 거래이벤트인 ETF 서핑 이벤트를 6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투자신탁운용, NH-Amundi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ETF 신규 거래고객 및 기존 거래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우선 ETF를 첫 거래한 선착순 10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첫(휴면) 거래이벤트, 매일 거래대금 조건에 따라 스타벅스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상금 등을 지급하는 일일 거래이벤트가 있다. 

또한 한국투자신탁운용, NH-Amundi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과 함께 진행하는 ETF 종목 거래이벤트는 각 운용사의 ETF를 거래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주식, 채권, 금융상품 등 다양한 자산을 기초로 해 만들어진 ETF는 펀드지만 주식처럼 실시간 매매를 할 수 있고, 인덱스펀드와 유사하게 분산투자가 가능하며, 거래비용이 낮은 장점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투자전략에 이용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ETF 서핑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