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사전예약 진행
조이맥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사전예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비행 슈팅게임과 RPG 스타일의 게임 요소 결합
사진=조이맥스
사진=조이맥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조이맥스는 루카스필름과 함께 개발 중인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스타워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영화 속 비행선인 '한 솔로'의 '밀레니엄 팔콘', '다스 베이더'의 '타이 어드밴스드 x1'을 포함해 80여 종의 스타파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데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이용자들은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스타파이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조이맥스는 모든 사전예약자에게 스타파이터 획득 티켓 10개를 증정하고, 참여 인원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강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달성하면 스타워즈를 대표하는 한 솔로와 보바펫의 스타파이터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길형 조이맥스 대표는 "영화에서 보던 유명한 전투를 모바일에서 다시 경험하게 되는 것은 모든 스타워즈 팬들을 설레게 만들 것"이라며 "기존 슈팅게임이 가진 단조로운 플레이의 틀을 깨고 RPG 스타일의 성장 시스템과 길드를 통해 보다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한국, 일본 그리고 일부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중이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