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행복걷기 챌린지' 실시
SK건설, '행복걷기 챌린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걷기 챌린지' 기간 중 SK건설 구성원들이 '워크온' 앱에 올린 챌린지 참여 사진. (사진=SK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SK건설은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행복걷기 챌린지'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행복걷기 챌린지는 일상 속 걷기 운동을 장려하는 건강 캠페인이다. 모바일 걷기 애플리케이션 '워크온'을 통해 진행돼 스마트폰만 있으면 본사뿐만 아니라 국내 외 현장 등 근무지에 관계없이 SK건설 구성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다.

지난 4주 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1076명이 참여해 총 2억4440만보를 걸었다. 챌린지 기간 동안에는 1일 1만보 걷기, 누적걸음 수 톱10, 사진 찍기 콘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을 매주 진행하고 달성한 구성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했다. 

앞서 SK건설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손씻기 챌린지'도 진행했다. 동료 또는 가족과 함께 손씻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 참여했다. 해당 영상은 편집돼 SK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기도 했다.

이주형 SK건설 행복디자인그룹장은 "행복 경영의 일환으로 구성원들이 자연스럽게 행복 경험을 높일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구성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