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종합 서비스 용인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종합 서비스 용인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에버랜드, 영동 고속도로 마성 IC 인근에 위치
스프린터 모델에 초점을 맞춘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사진=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사진= 다임러 트럭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사업부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15일 다임러 트럭 코리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총 면적 2871㎡(연면적 914㎡) 규모로 총 7개의 최첨단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이 중 3개는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한 전용 워크베이로 일반(보증) 수리에서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용인 서비스센터는 용인 에버랜드에서 5km, 영동 고속도로 마성 IC에서 8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분당 등 수도권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인근에 용인-포곡 국지도 신원 IC가 개통될 예정이어서 경기도 남부 및 중부 지역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의 운영 및 서비스는 더 밴 모터스㈜가 담당한다. 더 밴 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바디빌더인 ㈜더 밴과 파트너십을 맺고 기본 차량 뿐만 아니라 ㈜더 밴에서 컨버전(특장)한 사양에 대한 보증 및 수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영업 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최신 설비의 고객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은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스프린터 차량 특성에 맞는 판금 및 도장 부스를 비롯한 최첨단 종합 정비 시설을 구축하고 있어 스프린터 차량에 대한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화된 서비스가 가능해 졌다"라고 말했다.

스프린터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가 담당하는 스프린터 기본 차량에 대한 보증 및 수리와 바디빌더사가 담당한 컨버전(특장) 사양에 대한 보증 및 수리로 구분되어 제공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차량 무상 점검과 공기 정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내 공기 정화를 위한 에어컨 필터를 8월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