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런 어게인 썸머 서비스' 실시···더운 여름 안전운전
렉서스, '런 어게인 썸머 서비스' 실시···더운 여름 안전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2가지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사진= 렉서스코리아)
(사진= 렉서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런 어게인 썸머 서비스 캠페인(R.U.N. again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은 15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렉서스 차량에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엔진드라이브 벨트, 냉각수 및 워셔액 상태,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전·후방 라이트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부품과 공임의 10% 할인혜택이,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된다.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면 더욱 신속하게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를 맡기고 기다리는 시간에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U.N. (RX, UX, NX)모델을 시승해 볼 수도 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총 7주간의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차량점검도 받고, 시승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