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새로운 푸르지오 광고 캠페인 선봬
대우건설, 새로운 푸르지오 광고 캠페인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지오 TV광고 입면디자인. (자료=대우건설)
푸르지오 TV광고 입면디자인. (자료=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대우건설은 12일 푸르지오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는 광고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 광고캠페인을 잇는 후속작으로,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대우건설은 이번 광고를 통해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Natural Noblity)'에 바탕을 둔 단지 내 공간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광고는 디자인과 공기를 소재로 두 편으로 제작했다. '디자인'편은 실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푸르지오'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보여주고, '깨끗한 공기'편은 공기질 관리시스템인 '푸르지오 클린에어시스템'을 소개한다. 

광고 속 장소들은 대부분 별도 제작된 세트장이 아닌 최근 준공한 '과천푸르지오써밋',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등 실제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들이다. 여기에 성우 나레이션을 빼고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라는 카피로 푸르지오에서의 삶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에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감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