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케, 팔색조 데일리 가방 '2Way Bag'출시···다양성·실용성 겸비
링케, 팔색조 데일리 가방 '2Way Bag'출시···다양성·실용성 겸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링케)
(사진= 링케)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링케가 매력적인 스타일링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2Way Bag'을 12일 출시한다.  

링케는 2Way 백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 펀딩에서 3843%를 달성하며 상품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펀딩 모집 금액은 1921만5900원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넉넉한 개별 포켓을 담을 수 있게 제작돼 2가지 스타일(크로스 백과 클러치 백)로 사용이 가능하다. 

링케 2Way 백은 상단에 위치한 전용 고리에 별도로 제공되는 웨빙 끈을 연결하면 크로스백으로 사용하고 웨빙 끈을 제거한 뒤 가방에 내장된 버클을 풀어주면 클러치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2way 백의 창의적인 디자인은 기존 가방의 일상적인 불편함을 해결하면서 양손에는 자유로움을 부여했다. 디지털 기기 수납에 특화된 개별 포켓 또한 장점이다. 최대 11개의 개별 수납공간이 가방 안에 가지런히 정렬돼 각종 소지품이 뒤섞이지 않도록 만들어 준다. 

내구성이 뛰어난 국산 웨빙을 사용하였으며, 원단 선정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관리한다. L 사이즈는 11인치 태블릿, S 사이즈는 8인치 태블릿 수납에 최적화됐다.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밴딩 포켓도 있다. S 사이즈 4만 800원, L 사이즈는 4만 3800원이고 색상은 블랙 1가지다. 

김태은 리어스 상품 개발 총괄 이사는 "2Way Bag은 크로스백, 클러치백 2가지 스타일에 링케 만의 디지털 기기 수납 노하우를 그대로 녹인 제품"이라며 "고품질과 견고한 내구성을 앞세워 매력적인 데일리 가방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