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백화점 '여름 가전·가구 세일'
[이벤트] 롯데백화점 '여름 가전·가구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일부터 14일간 '전국민 건강 생활백서'를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을 벌인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일부터 14일간 '전국민 건강 생활백서'를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을 벌인다. (사진=롯데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백화점은 여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전 국민 건강생활 백서를 주제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건강 가전과 수면가구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15%를 깎아준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이 참여하며 6개월 무이자 혜택도 따른다. 여름철 편안한 숙면을 위한 쿨링 베딩 기획전도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식당가 메뉴를 5000원 할인해 주는 맛있는 한끼, 밥이 보약 쿠폰도 나눠준다. 쿠폰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3000명이 대상이다. 

전국민 건강 생활백서 행사 일환으로 롯데백화점몰의 100라이브(LIVE)에선 16일부터 25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명인(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방구석 건강생활 꿀팁 라이브를 통해 식품,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한다.  

오세은 롯데백화점 생활가전팀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생활이 증가되면서 살균소독이 가능한 에어드레서, 실내 공기 청정 기능이 강화된 에어컨 등의 수요가 특히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