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에서 '비전 EQS' 전시 행사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에서 '비전 EQS' 전시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 첫 순수 전기차 'The new EQC' 시승 기회 제공
'VISION EQS' 를 전시하고 방문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더클래스 효성)
'VISION EQS' 를 전시하고 방문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더클래스 효성)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서 콘셉트 카 '비전(VISION) EQS'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아뜨리움에 방문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관련 기술 브랜드 EQ의 지속 가능한 비전을 제시하는 콘셉트 카 'VISION EQS'의 실물을 감상한 후 해시태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VISION EQS' 차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사진을 출력하면된다.  

비전 EQS는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IAA)'에서 처음 선보인 대형 럭셔리 전기 세단의 미래를 제시하는 콘셉트 카로 469마력 이상 출력과 77.5kg.m 상당의 토크를 갖췄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5초이며 1회 충전 주행거리가 최대 700km(WLTP 기준)에 이른다.

방문객이 전기차 시승을 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의 첫 순수 전기차 ‘The new EQC’를 준비했다. 뉴 EQC는 진보적인 럭셔리를 디자인 철학으로 탄생한 ‘The new EQC’는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많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미래 모빌리티 전략의 철학과 가치를 'VISION EQS'와 'The new EQC'를 통해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