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GQ 코리아와 AR매거진 선보인다
LGU+, GQ 코리아와 AR매거진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남성 매거진 GQ 코리아와 함께 AR매거진을 국내 최초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남성 매거진 GQ 코리아와 함께 AR매거진을 국내 최초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남성 매거진 GQ 코리아와 함께 증강현실(AR)매거진을 국내 최초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AR 매거진은 GQ 코리아의 인기 콘텐츠인 OOTD(Outfit Of The Day)의 콘텐츠를 AR로 만들어 U+AR 앱을 통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AR매거진은 아이템별 테마 스타일링으로 윈드 브레이커, 조거 팬츠,, 하와이안 셔츠, 화이트 팬츠를 활용한 아웃도어, 썸머 스타일링 비법 등을 AR 콘텐츠 등이 서비스된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AR 콘텐츠를 보면서  색다른 방법으로 썸머룩 스타일링 팁을 배울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GQ 코리아는 이달 중순부터 AR매거진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GQ 코리아 정기 구독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R·VR서비스담당 상무는 "이번 AR매거진을 시작으로 GQ 코리아와 선도적인 기술을 활용해 셀럽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U+AR은 실사 기반의 고화질 입체 스타, 캐릭터 콘텐츠를 360도 각도에서 감상하고, 콘텐츠와 함께 촬영한 사진, 영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4월 U+AR 서비스 론칭 이후 △스타·아이돌 △홈트 △3D 캐릭터 등 총 1700여 편의 AR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속해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