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펀딩, '코리아핀테크위크' 참가···"채용도 진행"
투게더펀딩, '코리아핀테크위크' 참가···"채용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투게더펀딩
사진=투게더펀딩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부동산담보 전문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은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서 투게더펀딩은 안전하고 편리한 P2P 투자법을 설명하고 신규 투자자 유입을 도모할 계획이다.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금융위원회가 디지털 금융 혁신 지원을 위해 개최하는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다. 이번 행사는 애초 동대문DDP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 개최로 전환됐다.

투게더펀딩은 이번 행사에서 주거용 부동산담보 중심의 상품을 운용해왔다는 점과 해당 부문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대형 간편결제 플랫폼인 토스와 카카오페이, 핀크 등을 통해 투게더펀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홍보할 계획이다.

더불어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채용설명회를 통해 10여명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주요 채용 분야는 △IT개발 및 기획 △데이터 분석 △웹디자이너 △마케팅 △재무회계 △HR △법률지원 △심사 △법인투자 등이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투게더펀딩이 투자자에게 안전하고 다양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운영하는 P2P 회사라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 사태로 꽁꽁 얼어있는 취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투게더펀딩을 함께 성장시켜 나갈 인재도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