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유진투자증권 '원금지급형 ELB 1종 공모'
[신상품] 유진투자증권 '원금지급형 ELB 1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5일 오후 2시까지 총 100억원 규모의 원금지급형 특판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1종을 공모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239회 ELB'는 3개월 만기의 원금지급형 상품이다. 코스피2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총 100억 규모로 모집된다. 만기 시 기초자산의 상황에 따라 최대 세전 연 3.00%, 최저 연 2.99%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만기평가일에 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50% 이상인 경우 세전 연 3.00%의 수익이, 최초기준가격의 50% 미만이면 세전 연 2.99%의 수익이 제공된다.  

제239회 ELB의 경우, 1인당 기본 가입한도는 5억원이나, 유진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펀드, ELS, 랩어카운트, 신탁 등 매칭상품을 가입하면 해당 상품의 금액에 따라 최대 10억까지 가입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올해 들어와 판매 중인 특판 ELS와 함께 보다 안전한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특판 ELB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규환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장은 "현재 시장에서 이번 특판 ELB보다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상품이 있으나 대부분 가입한도가 100만원 이하로 낮다"며 "저금리 시대에 안전한 투자처를 찾는 고객이라면 양호한 수익률과 함께 매칭상품 가입시 최대 10억까지 가입가능한 이번 ELB 상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1000만원 단위 증액)이며 유진투자증권 전국 지점을 통해 가입가능하다. 모집 총액이 100억원 이상일 경우 청약금액에 비례하여 안분 배정이 이뤄진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지점 및 고객만족센터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