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롤스로이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삼성증권, 롤스로이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경희 SNI전략본부 전무(왼쪽), 김종하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상무가 1일 오전 롤스로이스 청담부티크에서 업무제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청담 부티크에서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으로 삼성증권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회원들을 대상으로 30억 이상 초고액자산가에게만 제공되는 SNI의 1:1 토탈 금융 컨설팅을 비롯한 SNI 전용 프로그램을 12월까지 매월 제공한다.

이 컨설팅은 삼성증권의 고액자산가 솔루션 전담 조직에 근무하는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금융, 부동산, 세무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한다.

특히, 6월에는 주식, 금융상품, 부동산, 세무 등 다양한 주제 중 고객이 원하는 주제로 해당분야 애널리스트나 세무사가 1:1 맞춤형 개인 레슨을 제공하는 'SNI 비스포크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롤스로이스는 삼성증권 SNI 고객만을 위해 롤스로이스 헤리티지 시승 프로그램를 제공하게 된다. 1:1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헤리티지 시승 프로그램은 롤스로이스의 브랜드 스토리와 비스포크, 라이프 스타일 등 롤스로이스의 헤리티지를 프라이빗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맞춤형 시승 프로그램이다.

이에 따라 삼성증권 SNI 고객은 제휴 기간 중 사전예약을 통해 롤스로이스의 프리미엄 시승 기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롤스로이스는 특성상 시승의 기회가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이같은 특화서비스에 대한 SNI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하반기 예정된 '롤스로이스 올 뉴 고스트' 신차 론칭 행사에서도 삼성증권 SNI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레젠테이션 세션을 제공한다.

박경희 삼성증권 삼성증권 SNI 전략담당 전무는 "이미 각 분야에서 최고로 평가받는 두 브랜드지만 전략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양쪽 모두 더 높은 고객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난 2010년부터 10년간 쌓은 삼성증권 SNI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고급 브랜드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들께 새로운 자산관리 경험을 선사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