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렌탈 특화 GS숍링크 카드'
[신상품] KB국민카드 '렌탈 특화 GS숍링크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카드는 지에스숍(GS SHOP)에서 방송·판매하는 14개 생활가전 렌탈 업체의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월 최대 1만5000원이 할인되는 렌탈 특화 상품 '지에스숍 링크(GS SHOP link)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렌탈 업체별로 제휴 카드를 여러장 발급 받지 않아도 한장의 카드로 지에스숍에서 방송·판매하는 렌탈 업체의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할 수 있다.

해당 카드로 렌탈 요금 자동 납부가 가능한 업체는 △코웨이 △SK매직 △교원웰스 △청호나이스 △바디프랜드 △쿠쿠전자 △LG전자 △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서비스 △BS렌탈 △모두렌탈 △웰릭스렌탈 △세라잼 △캐리어 등 14곳이다.

이 카드로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3000원이 할인된다. 또 14개 렌탈 업체의 렌탈 요금 중 자동 납부하는 금액이 건당 5만원 이상이면 2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자동 납부를 신청한 렌탈 제품이 2건 이상이면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3만2000원이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