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OMG 쇼킹젤' 클라우드 펀딩 판매
불스원, '크리스탈 OMG 쇼킹젤' 클라우드 펀딩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전기 방지 효과로 오염물 부착 방지
UV 차단 및 방청 성분 함유로 도장면 보호
(사진= 불스원)
(사진= 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이 신제품 '크리스탈 OMG 쇼킹젤'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불스원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의 신제품 '크리스탈 OMG 쇼킹젤'은 흠집 및 각종 오염 제거, 광택복원, 발수코팅 등 복잡한 자동차 도장면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라인업 대비 새로워진 제품 컨셉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고자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론칭을 결정했다.

'크리스탈 OMG 쇼킹젤'은 뛰어난 광택 및 발수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정전기 방지 효과로 미세먼지, 황사 등의 오염물질이 도장면에 부착되는 것과 UV차단 및 방청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 눈, 비 등 다양한 외부 환경에 노출 된 도장면 손상을 방지해준다.

이외에도 일반 세정제로 제거하기 어려운 페인트, 타르, 락카 자국 등의 오염 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와디즈 펀딩은 2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35%의 할인 혜택과 전용 어플리케이터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리워드 구성은 크리스탈 OMG 쇼킹젤 단독 세트와 타이어코트젤, 코트 플러스, 아이언 리무버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된다. 
 
전선표 불스원 서피스케어 CM 부장은 "크리스탈 OMG 쇼킹젤 은 차량 외장 관리에 드는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기 때문에 최근 떠오르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펀딩을 통해 내 차 도장면 관리를 올인원으로 끝낼 수 있는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