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수퍼(Super)' 이용 고객 리모델링 이벤트
한샘, '수퍼(Super)' 이용 고객 리모델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거실의 모습. (사진=한샘)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거실의 모습.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은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수퍼'는 부엌, 수납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의 건자재 아이템들을 하나의 콘셉트로 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은 '수퍼'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HG 화이트 채널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2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중문', 3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수퍼 강마루'를 무료로 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한샘닷컴 내 '선을 넘는 초특가' 기획전에 접속해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한샘 관계자는 "수퍼는 대중적인 색상인 화이트, 그레이의 조합으로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패키지 상품"이라며 "온라인에서 상담신청만 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