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시상식 개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평가서 KCC오토모빌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영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지난 21일 우수 리테일러 시상식 '2019/20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개최했다. (사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지난 21일 우수 리테일러 시상식 '2019/20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개최했다. (사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21일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리테일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20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행사를 개최했다.

22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을 최우선으로 주요 수상 부문의 리테일러사 임직원만 초청하여 간소화된 규모로 진행됐다.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시상식은 매년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과 함께 한 해 동안 리테일러사 및 서비스 센터의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생협력 관계를 다지는 자리로 개최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날 코로나19 확산 장기화 등 대내외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협력관계를 더욱 견실하게 다지기 위해 경영 전반에 걸친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에서는 세일즈, 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KCC오토모빌이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의 영예를 안았다. 2019년 한 해 최고의 판매 실적을 낸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분당 전시장과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울산 전시장이 선정됐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를 선정해 시상하는 '서비스 센터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와 아주네트웍스 인천 서비스센터가 이름을 올렸다. 

'인증중고차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는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수상했다. 이와 함께 재규어 및 랜드로버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베스트 테크니션,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개인 부문 수상자 17명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올해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서로 격려하고 협력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어 더욱 의미 있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리테일러사의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만큼 2020년에도 동반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 내 '라이브 챗' 및 '온라인 구매하기' 등 고객의 안전성과 편의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