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투게더펀딩 '투자금 7000억 돌파 캐릭터 이름짓기'
[이벤트] 투게더펀딩 '투자금 7000억 돌파 캐릭터 이름짓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투게더펀딩
사진=투게더펀딩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은 누적 투자금 7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선보인 캐릭터의 이름 공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보인 투게더펀딩 대표 캐릭터 2종은 남녀 한쌍으로 이뤄졌으며 강아지를 모티브로 구현했다. 투게더펀딩은 이들 캐릭터를 홈페이지 곳곳에 활용하고 인형, 스티커, 이모티콘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투게더펀딩 플랫폼을 통해 투자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이름선정상 △베스트한줄상 △인증상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최종이름선정상은 캐릭터 이름으로 최종 선정된 자에게 부여하는 상으로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심사는 투게더펀딩 직원 70여명의 투표로 이뤄진다. 베스트한줄상은 캐릭터 이름과는 별개로 한 줄 응원 댓글을 작성한 회원 10명을 선정해 선물을 제공한다. 최종이름선정상과 베스트한줄상은 투게더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인증상은 투게더펀딩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SNS를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한 회원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수상 결과는 투게더펀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3일이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누적 투자금 7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투게더펀딩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제작하게 됐다"며 "사내 디자인팀에서 애정을 갖고 제작한 만큼 앞으로 캐릭터를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