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SK플래닛 '시럽 초달달 PLCC 카드'
[신상품] 하나카드-SK플래닛 '시럽 초달달 PLCC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럽 초달달 카드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시럽 초달달 카드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하나카드는 SK플래닛과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 혜택을 마음대로 조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럽 초달달 카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SK플래닛과의 협업으로 출시한 '상업자 표시 전용 카드(PLCC)'다.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시럽(Syrup)월렛' 애플리케이션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용 1만원, 국내외 겸용 1만2000원이다.

이 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실적과 상관 없이 0.3%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시럽월렛 이용 고객이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월 사용금액을 확인하고 이벤트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배달애플리케이션 △커피 △인터넷쇼핑 △주유소 등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8개 혜택으로 구분해 구성했다. 고객은 매월 본인의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할 때마다 1개의 혜택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업종수는 최대 8개까지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시럽월렛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간으로 카드실적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카드 혜택이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주어지는 방식이 아닌 고객이 직접 '당월' 사용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해당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보다 유연하고 즉각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하나카드 측은 예상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시럽월렛에서 하나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시럽 초달달 카드' 결제 계좌 등록 시 스타벅스 카페모카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채널의 이해도가 높은 손님이 많아짐에 따라 디지털화 된 상품의 출시와 유연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 디지털적인 상품 출시를 위해 더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