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카드 '에어 머니 카드'
[신상품] NH농협카드 '에어 머니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NH농협카드는 BC카드와 함께 고객 지향적인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 머니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인터파크투어, 땡처리닷컴 등 BC카드 페이북 에어 머니 제휴처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가격대에 맞춰 전 세계 항공권을 구매한 뒤, 적립된 에어 머니로 할인 받는 항공 특화 카드이다. 에어 머니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

에어 머니 카드는 고객 위주의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서비스는 국내 이용금액 0.8%, 해외 이용금액 1.6%를 에어 머니로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해준다. 커피(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 디지털구독(유튜브·멜론·넷플릭스), 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생활영역은 이용금액 5%가 에어 머니로 적립된다. 생활영역 적립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고, 월 통합 1만점까지 적립된다.

이와 함께 연간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 에어 머니를 보너스로 적립해준다. 또 항공기 탑승 요금을 에너 머니 카드로 결제하면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도 연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전용(유니온페이) 동일하게 1만5000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에어 머니 카드는 대형항공과 저가항공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특가좌석 구입도 가능하다"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