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동양생명,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양생명)
21일 동양생명 뤄젠룽 대표(가운데)은 김수봉 부사장(왼쪽), 김현전 부사장(오른쪽) 및 임직원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에 참여해 수어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동양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동양생명은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응원 릴레이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이나 영상을 게시하는 캠페인이다.

동양생명은 서울시 종로 본사에서 뤄젠룽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신속한 대처로 앞장서고 있는 정부 관계자와 감염 위험을 무릅쓰고 소중한 국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밤낮없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국민 모두가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서로 배려하고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동양생명은 방역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영업·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해 금융서비스와 보험보장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사회에서 승인한 사업계획을 정상적으로 달성했다는 점에 대해 임직원과 설계사 여러분에게도 감사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