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비대면으로 '부동산 세미나'
KB국민은행, 비대면으로 '부동산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KB국민은행
자료=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부동산 랜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KB부동산 리브온(Liiv ON) 애플리케이션에서 공개하는 언택트(비대면)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2020년 우리집을 위한 신의 한 수는?'을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부동산 시장에서 일어날 변화들을 다뤘다. 부동산 랜선 세미나 영상은 KB부동산 리브온 애플리케이션의 유튜브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부에서는 104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부동산스터디' 네이버 카페의 운영자 강영훈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올해 부동산 시장 흐름과 코로나19 이후 부동산 시장에서의 관전 포인트 등을 제시한다. 2부는 세무전문가인 원종훈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이 맡는다. '알아두면 돈이 되는 2020년 버전 세테크' 강연을 통해 양도소득세·종합부동산세 등 각종 부동산 세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한다.

KB부동산 리브온은 세미나 개최를 기념해 기프티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미나 기간 동안 리브온TV 유튜브 채널의 구독·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성현탁 KB국민은행 부동산플랫폼부장은 "코로나19로 부동산 전문가를 영상으로 만나는 언택트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와 고객 눈높이에 맞는 부동산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