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 출시
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컴프레셔 탑재···"진동과 소음 줄이고 효율은 높여"
2020년형 위니아제습기(WDH16DDW) 제품 (사진=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제습기(WDH16DDW) 제품 (사진=위니아딤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딤채는 에너지 소비 효율은 물론 편의성까지 뛰어난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는 위니아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듀얼 컴프레서'를 장착해 두 개의 실린더가 움직이며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효율은 높여 더욱 강력한 제습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모든 라인업은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했다.

또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고 의류 모드 가동 시에는 일반건조보다 최대 8.1배 빠르게 건조한다. 상단에 위치한 블레이드는 자동으로 회전하며 제습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넓게 퍼뜨려준다. 습기가 많은 구역에서 가동 시 결로 및 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예약타이머 기능과 버튼 잠금 기능이 있어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투명 수위창을 통해 제습된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만수 시에는 자동으로 작동을 멈춘다. 또 만수 시 물을 쉽게 비울 수 있도록 수조커버와 세이프티 핸들도 달려 있다.

제품 하단에는 'EZ 이동바퀴'가 있어 제습이 필요한 곳으로 편리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상단부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 마름이 키트'는 호스를 통해 원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제습할 수 있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 트렌드를 반영해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 8L 소용량 제품도 선보였다. 미니멀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아름다움은 물론 실용성까지 추구했다.

2020년형 위니아 제습기는 8L, 16L, 18L의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용량 및 기능에 따라 20만원부터 60만원대다. 위니아딤채의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및 하이마트,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강수량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적을 수 있으나 저기압과 대기 불안정으로 집중호우가 발생할 확률이 크다"며 "여름장마 필수품인 제습기를 으뜸효율 환급사업이 시행하고 있는 지금 구매하는 것이 적기"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