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한국투자證 '미국 낙폭과대주∙언택트관련주 투자랩 2종'
[신상품] 한국투자證 '미국 낙폭과대주∙언택트관련주 투자랩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미국에 상장된 투자 유망 종목을 시장상황에 맞춰 분할매수 하는 '한국투자 미국대표 리턴즈 TOP5랩'과 '한국투자 미국언택트 BIG5랩(USD)'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한국투자 미국대표 리턴즈 TOP5랩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가격이 하락한 낙폭과대 기업에 투자하는 랩이다. 미국 경제활동 재개 시 빠른 주가회복이 예상되는 미국대표 생활밀착형 고배당 기업인 코카콜라 등 5개 기업에 투자한다. 

운용전략은 투자금액의 50%를 초기에 매수한 후 나머지 50%는 가격하락 시 추가로 분할 매수 한다. 가격이 하락하지 않는 경우 매월 총 2개월간 추가 매수를 통해 주식비중을 늘려 나간다.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주식비중을 축소하는 목표 전환형 랩이다.

한국투자 미국언택트 BIG5랩(USD)은 언택트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클라우드, AI, 온라인쇼핑, 원격의료, 디지털 페이 업종에서 승자가 될 기업을 선별해 투자하는 랩이다. 해당 업종에서 이미 지배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거나, 지속적으로 차별적인 성장을 보이는 텔라닥헬스 등 5개 기업에 투자한다.

이준재 한국투자증권 투자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미국 증시가 대형IT기업을 중 심으로 빠른 회복을 보여주고 있다"며 "낙폭 과대로 더욱 매력적인 가격대를 지닌 고배당 대표기업과 언택트 환경에서 차별적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에 투자하는 전략은 현 시장에서 좋은 접근방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상품 모두 최소가입금액은 원화 기준 3000만원이며 은행외화예금 송금을 통한 USD입금도 가능하다. 상품가입은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