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국가유공자 대상 국내선 특별할인
대한항공, 국가유공자 대상 국내선 특별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한달 간 국내선을 이용하는 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동반보호자 1인에 대해 항공운임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달 간 국내선을 이용하는 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동반보호자 1인에 대해 항공운임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대한항공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달 간 국내선을 이용하는 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동반보호자 1인에 대해 항공운임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할인대상은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보훈보상 대상자 및 유족의 동반보호자 1인이며, 일반석에 한해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반보호자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유공자 또는 그 유족과 동일 항공편에 탑승하고,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유공자·유족 신분증과 동반보호자 신분증을 지참하면 된다. 이번 특별할인은 국내선 전 노선 일반석 탑승 시 적용되며, 환승전용 내항기는 해당되지 않는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평상 시에도 독립유공자 및 동반자,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독립/국가/5∙18 민주유공자 유족에 대해 국내선 운임의 30~5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