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대전 둔곡 우미린'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우미건설, '대전 둔곡 우미린'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둔곡 우미린' 투시도. (자료=우미건설)
'대전 둔곡 우미린' 투시도. (자료=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미건설은 오는 22일 '대전 둔곡 우미린'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대전 유성구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내 둔곡지구 A-3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7개 동, 7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65㎡A 92가구 △68㎡A 233가구 △73㎡A 20가구 △76㎡A 37가구 △84㎡A 247가구 △84㎡B 78가구 △84㎡C 53가구 등이다.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는 세계적 수준의 기초연구환경을 구축하고 기초연구와 비즈니스가 융합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국책사업으로 조성된 지역으로, 주거시설과 함께 생활기반시설이 꾸려질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의 구즉세종로(세종시~대덕테크노밸리간 연결도로)를 통해 세종시와 대전시를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금남-북대전IC 연결도로도 조성될 예정이다. 대전 봉산동과 이어지는 4차로 확장 사업도 올 하반기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단지 주변으로 유치원과 초등학교 부지가 있고, 롯데마트 대덕테크노밸리점과 코스트코 세종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세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설계가 적용됐으며, 미세먼지를 저감·관리하는 에어 클린(air-cLynn)시스템이 설치될 예정이다. 다목적 실내체육관·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카페Lynn,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 우미린 만의 커뮤니티시설도 도입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