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출시···"중금속 걱정은 NO"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출시···"중금속 걱정은 N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CIM-015S) 연출 컷 (사진=SK매직)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 연출 컷 (사진=SK매직)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매직은 중금속, 오염, 세균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CIM-012S, CIM-015S)'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캠핑 등 외부활동에 적합한 휴대성과 안전성을 높인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니켈 도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제빙봉을 적용해 중금속 걱정없이 깨끗하고 위생적인 얼음을 빠른 시간에 만든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별도 설치가 필요없어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일일 제빙량은 최대 12kg으로, 10~15분마다 약 9알, 1시간에 70알 제빙으로 보다 빠르고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버튼 하나로 얼음 크기를 3단계 조절할 수 있다. 또 사용이 편리한 스마트 알림과 예약 설정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쉽고 편리하게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가격은 29만80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10% 할인된 26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는 직수 얼음 정수기 등 SK매직만의 오랜 기술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캠핑 등 외부 휴대성과 함께 얼음의 신선함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SK매직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SK매직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은 6월 30일까지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SK매직몰에서 이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 5000P와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