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손보 'KB암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
[신상품] KB손보 'KB암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보장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손해보험은 암 예방 기능부터 암 치료 이후 삶까지 보장하는 'KB암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최신 암치료 기법인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를 보장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표적항암약물허기치료란 암세포의 특정 분자를 표적 공격해 암의 성장과 확산을 억제하는 항암약물치료로, 항암약물치료의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또 질병을 진단하기 위한 검사 비용을 보장하는 '갑상선·전립선 바늘생검조직병리진단비'도 신설했다. 갑상선과 전립선에 대해 영상의학 검사상 의심소견이 있는 경우, 가는 바늘(0.8mm 내외)을 체내에 삽입해 조직표본을 얻는 검사가 대상이다.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전립선암을 포함한 암에 대해 재진단암(원발암·전이암·재발암·잔여암)진단비도 보장한다.

또한 '납입면제 페이백(Pay-Back)' 기능을 탑재해 고객 선택에 따라 보장기간 중 납입면제 사유 발생 시 추후 납입해야 하는 보장보험료 면제는 물론 이전에 납입한 보장보험료까지 환급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배준성 KB손보 장기상품본부장 상무는 "사후 보장 위주의 기존 암보험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