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분양
KCC건설,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부산진구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투시도. (사진= KCC건설)
부산 부산진구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투시도. (사진= KCC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KCC건설은 오는 15일 부산 부산진구 양정2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14개 동, 전용면적 39~102㎡, 총 1338가구(임대 포함)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전용 59~102㎡·762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이 단지 반경 1km 이내 위치하고 있으며, 3호선 물만골역도 가깝다. 단지 인근 다양한 버스 노선이 배치돼 있으며, 부산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연수로, 중앙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양동초가 단지 앞에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양동여자중, 양정고 등이 반경 500m 내 위치해 있다. 부산시청, 연제구청, 국세청 등 행정기관을 비롯해 이마트, 동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대표 상권인 서면과 연제구가 맞닿아 있으며, 해발 427m인 황령산도 가깝다.

원 패스 스마트 키 시스템을 적용해 공동 현관문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등이 가능하며 200만 화소 고화질 CCTV가 설치된다.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을 이용한 관리비 감소와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21일 2순위 △27일 당첨자 발표 △6월 8~12일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부산·울산 및 경남에 거주하고 청약통장에 가입한 성인(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6개월 이상 청약통장에 가입한 자는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개관한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부 인원을 최대 100명 이하로 유지할 예정이며, 마스크 필수 착용과 에어샤워기, 손 소독제, 비 접촉 체온계 등을 이용해 관람을 제한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견본주택은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일원에 마련되며 평균 분양가는 3.3㎡당 1410만원이다. 입주는 오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