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베르나르 베르베르 '기억' 26일까지 예약판매
인터파크, 베르나르 베르베르 '기억' 26일까지 예약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 신작 장편소설···포인트 차감 방식 사은품 증정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소설 '기억' 1·2권 표지 (사진=인터파크)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소설 '기억' 1·2권 표지 (사진=인터파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인터파크는 13일부터 26일까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기억'(1·2권)을 예약 판매한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의 신작 '기억'은 최면을 통해 전생의 기억 속으로 시간여행 이야기를 그린 장편소설이다. 출간일은 5월27일. 

인터파크는 '기억' 예약 구매자를 상대로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 렌티큘러 표지 특별판과 펜트레이(색깔 무작위)를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보내준다. 같은 방식으로 '기억' 유리컵도 받을 수 있다. 유리컵은 '기억' 표지의 나비 일러스트와 프랑스어 '판도라의 상자'(la boîte de Pandore) 캘리그라피가 새겨진 2종으로 인터파크가 단독 제작했다. 

이화종 인터파크 문학상품기획자(MD)는 "이번 사은품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을 기다려온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책의 상징적 의미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한 동시에 실용성도 높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