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가정의 달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G80·아반떼 등 9종
롯데렌터카, 가정의 달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G80·아반떼 등 9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렌터카)
(사진= 롯데렌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롯데렌탈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인기 차종 특가 할인 및 추가 혜택 제공하는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이 인기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매월 세단부터 SUV까지 다양한 차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월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7년만에 풀체인지로 돌아온 현대자동차 중형세단 G80과 신형 아반떼, 기아자동차 신차 쏘렌토와 K5, 르노삼성 XM3를 포함해 총 9종의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자동차 G80은 월 대여료 최저 49만원(가솔린모델 2.5T, 48개월, 선납금30%, 제휴카드 할인 기준)부터, 아반떼는 월 대여료 최저 23만원(가솔린모델 1.6 스마트, 48개월, 선납금 30%, 제휴카드 할인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계약고객 전원에게 블랙박스와 전면 썬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신차장 다이렉트'로 계약을 진행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일부터 16일까지 오후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 사이 심야시간에 롯데렌터카의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L.point로 전환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 지급된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기렌터카는 월 대여료에 세금,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되어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춘 동시에 고객이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이다.  

구범석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장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형모델부터 인기차종까지 다양한 차량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고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Full Line Up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